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NOTICE

NOTICE

Puzzle your fashion

게시판 상세
SUBJECT ★필독★교환&반품 절차 안내
WRITER 퍼즐릿 (ip:)
  • DATE 2019-03-29
  • RECOM 추천하기
  • HIT 17
GRADE 0점

교환/반품 절차



1. CJ대한통운 홈페이지(https://www.doortodoor.co.kr/parcel/pa_0000.jsp)를 통해 수거접수를 해주세요



    -수거 접수 불가능 시에는 게시판 문의 글을 남겨주시거나, 고객센터로 전화 주시면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.



    - 고객님께서 직접 타 택배를 이용하여 직접 접수를 해주신 이후, 저희 측으로 추가적으로 택배 접수 요청을 해주시면 이중 접수가 될 수가 있습니다.
2. 교환&반품 신청서를 작성해주세요
3. 초기배송비 2500원+ 반품배송비 2500원 = 총 5000원을 함께 동봉(송금)하여 보내주세요.



    -처음 결제하셨던 초기배송비는 구매금액과 함께 환불됩니다  



    -무료배송 상품도 반품시 5000원을 동봉해 주셔야 합니다



* 직접 우체국이나 편의점 등 타택배를 이용하실 경우 선불로 결제해주신 후 2500원을 동봉(송금)하여 보내주세요



* 배송비 송금 계좌번호 : 국민 018.301.04.214023 전재진 (송금시 송금날짜를 꼭 기재해주세요)



 



반품/교환 주소지 : 경기도 의정부시 평화로266 b동 1001호 (예다음5차)



 



* 반품배송비를 상품에 동봉하였다 분실될경우 저희측에서 책임지지않습니다.



* 상품을 부분발송으로 받으신경우 각각의 상품 수령후 7일이내에 교환/반품 신청을해주셔야 처리가능하십니다.



* 선발송된 상품은 선발송 상품 수령후7일이내 후발송된상품은 후발송상품수령후 7일이내에 접수해주셔야하십니다.



* 단 따로보내주실경우 택배비가 2중부담될수있으며 이를원치 않으실경우 꼭! 합포장배송 요청해주시기바랍니다.



 



* 저희 측으로 택배 접수 요청을 해주신 경우 1~3일 이내로 택배기사님 방문이 없을 시 다시 한번 문의를 넣어주셔야 처리 가능하십니다.

 



 



보내주신 반품&교환 상품은 처리되기까지 주말제외 5~7일정도 소요됩니다.
(발송해 주신 상품이 배송추적에 도착했다고 표시되면 택배사사무소로 들어간 날이며 클로던스로 오기까지 1~2일정도 더 소요됩니다.)



 



 



 



 



 




상품가치가 훼손되지 않은 상태여야 교환/반품처리가 가능합니다.
교환/반품 불가사항에 해당되는 제품은 자동반송 처리되오니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.



 



교환/반품이 불가능한 경우



- 바코드, 택이 손상된 경우



- 상품의 착용흔적 및 오염(향수, 섬유유연제, 바디로션, 담배냄새, 화장품자국, 옷늘어남 등)
   * 화이트 아이보리 크림계열의 상품은 잠깐의 피팅이라도 파운데이션, 립 등 쉽게 흔적이 발생하오니 주의하여 주세요



   * 신축성이 없는 소재의 상품은 무리한 착용시 뜯어질 수 있습니다 상세사이즈를 꼭 확인해주신 후 구매부탁 드리며



      뜯어질 경우 불량사유가 될 수 없습니다.



- 상품이 훼손된 경우



   * 신발 상품의 경우 박스가 훼손이 되었을 경우 재판매가 불가능하여 교환/반품이 불가능합니다. (박스에 송장을 붙여서 보내주신 경우도 불가능)



- 교환&반품기간이 경과된 상품(전자상거래법에 의거하여 교환/반품 접수는 수령일로 부터 7일 입니다.)



 



 



 



유의사항



-일정금액 이상으로 발송된 사은품은 변심반품을 하신뒤 남은 상품금액이 일정금액 미만이 될 경우 사은품도 같이 보내주셔야 합니다
  사은품 동봉이 안된경우 따로 사은품을 선불로 보내주시거나 1,000원 환불금 차감 또는 결제를 해주셔야 합니다
  서비스 차원에서 발송되는 부분이기 때문에 이점 양해부탁 드려요



 



 



-교환&반품 신청서 미 작성, 미동봉시 일주일 이내에 게시판에 문의글 남겨주셔야합니다.



  유선상으로 신청하셨다 하더라도 많은 문의건으로 누락되는 경우가 자주 발생하오니 양해부탁드려요.



 



 



-보내주시는 상품들은 택배사에서 수거 후 클로던스측으로 입고되기 때문에



  배송완료로 확인되셔도 2~3일정도 더 소요되실 수 있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.



 



 



[1+1] 상품의 경우



- 반품을 원하실 경우(변심&불량 등) 두 상품 모두 보내주셔야 합니다.



- 교환을 원하실 경우(변심&불량 등) 한가지 상품만 보내주셔도 가능합니다.



 



 



-반품&교환 신청서가 동봉되어 있지 않은 경우



  빈 종이에 성함, 배송받으신 날짜, 연락처, 교환전 상품/교환 후 상품 & 반품 상품, (무통장입금으로 결제하신 경우에만) 환불받으실 계좌정보, 배송비 송금시 송금 날짜를



  적어서 보내주시면 확인 후 처리 도와드릴게요:)



 



 



-상품입고시 검품후 입고되며 포장과정중 또한번의 검품으로 불량상품을 체크하고 있습니다
  인위적인 훼손에 의한 불량은 확인가능하시니 참고부탁드립니다
  소비자의 부주위로 상품의 훼손및변형이 있을시 반품처리가 불가합니다



 



 

FILE
PASSWORD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
목록 삭제 수정 답변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
CART 0 ea
  • TODAY VIEW